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2.12.29 15:54

참존, 프리미엄 바디케어 라인 ‘미드나이트 바디핏 4종’ 출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참존이 프리미엄 니치 향과 함께 바디케어가 가능한 ‘미드나이트 바디 핏 4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 ‘미드나이트 바디핏’은 참존의 베스트셀러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의 핵심성분을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바디케어 라인으로 얼굴에 바르는 프리미엄 크림의 고보습 효과를 바디 케어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콜라겐 내 유효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한 공법으로 개발한 ‘프랑스산 동결건조 핑크 큐브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 탄력 케어를 돕는다.

해당 제품은 미드나이트 바디핏 워시·크림 딥로즈, 미드나이트 바디핏 워시·크림 우드세이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딥 로즈’, ‘우드 세이지’ 2가지 향 타입은 스위스 향료회사 지보단(Givaudan)의 검증된 조향사들이 개발한 프리미엄 니치 향이다. ‘딥 로즈’는 우아하고 매혹적인 장미 향으로 욕실에 퍼지는 은은한 잔향을 즐길 수 있다. 은은하고 청량한 우디 계열의 ‘우드 세이지’는 숲 속을 거니는 듯 기분 좋은 편안함과 안정감을 선사한다.

참존 마케팅 관계자는 “‘미드나이트 바디핏’은 365일 건조하고 갈라지는 피부결이 고민이신 분, 니치 향과 데일리 보습케어를 동시에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며 “추운 겨울 향기롭고 촉촉한 바디 테라피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