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12.27 09:42

BJ 박민정, 물오른 인형 미모로 맥심 2023년 1월호 표지 장식

맥심 제공
맥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BJ 박민정이 맥심 2023년 1월호 표지를 또 한 번 장식했다. 

박민정은 아프리카TV, 틱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으로 활동하는 인터넷 방송인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다. 2019년 맥심 화보로 인생 첫 화보를 찍은 박민정은 2021년 1월호 맥심 표지 장식 이후 이번이 세 번째 맥심 화보다.

맥심 제공
맥심 제공

박민정은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에 “맥심 1월호 기대해 주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보는 이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네모난 무언가’를 입에 물고 있는 사진을 업로드했다.

지난 22일 박민정 씨의 맥심 1월호 표지 공개 이후, 맥심에서는 ‘박민정이 입에 물고 있는 것이 모 제약회사 비타민’이라고 밝히며 “2023년 맥심 1월호의 주제인 ‘FWB(Friends with benefits)’를 어떻게 표현할지 고민하던 중, 급작스레 떠오른 담당 에디터의 아이디어였다. 민정 씨도 재미있게 촬영에 임했다”라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한편,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박민정은 “연애 감정은 없지만, 할 거 다 하는 남사친은 어때?”라는 질문에 “이론상으로는 가능할 수도 있겠지만, 누군가와 관계를 가지면 어쩔 수 없이 상대에게 특별한 마음이 생기지 않을까?”라고 답했다.

맥심 제공
맥심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