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2.12.19 10:22

한채영, 제이플랙스 전속계약 체결

한채영 ⓒ스타데일리뉴스
한채영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한채영이 제이플랙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9일 제이플랙스는 “배우 한채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양한 장르에서 매력을 발휘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한채영이 앞으로도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채영은 데뷔와 동시에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 왔다. 특히 KBS2 ‘쾌걸춘향’, KBS2 ‘꽃보다 남자’, MBC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KBS2 ‘광고천재 이태백’, ‘예쁜 남자’ 등 수많은 작품에서 연기력을 발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2’, MBC ‘오지의 마법사’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한채영은 털털한 성격과 인간적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특히 JTBC4 ‘나만 알고 싶은 비밀언니’에서는 세심한 배려와 따뜻한 ‘언니’ 면모를 보여주며 무한한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특히 한채영은 ‘화장대를 부탁해’ 시리즈를 시작으로 ‘한채영 부티끄‘, ’와이낫‘에 이르기까지 뷰티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아 남다른 행보를 보였다. 매 작품마다 ‘인생캐릭터’를 경신해 온 것은 물론 뷰티 트렌드 세터로서 영향력을 과시하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한 바 있다.

한편, 제이플랙스(Jflex)는 이준영, 한상진, 권소현, 김강민 등이 소속돼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