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2.12.19 09:31

뮤지컬 '영웅', 시츠프로브 현장 공개

뮤지컬 '영웅' (에이콤 제공)
뮤지컬 '영웅' (에이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영웅'이 2009년 초연 이후 미공개 되었던 시츠프로브 현장을 오는 오후 7시에  '에이콤 네이버TV'와 '네이버 NOW' 채널에서 공개한다.

뮤지컬 '영웅'은 9번째 시즌을 맞아 더욱 강력해진 캐스트들과 완벽한 시너지로 돌아올 것을 예고한 바 있다. 최초 공개되는 뮤지컬 <영웅> 시츠프로브에는 ‘안중근 역’의 정성화, 양준모, 민우혁 외 50여 명의 전 배우를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초연부터 참여한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음악감독 김문정과 그가 이끄는 The M.C, The PIT 오케스트라가 함께한다.

한편, 오는 21일(수) 뮤지컬 '영웅'과 영화 '영웅' 동시 개막을 예고하며 원작 뮤지컬 넘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뮤지컬과 영화를 기다려 온 관객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뮤지컬 '영웅' 시츠프로브에서는 '단지동맹', '영웅', '십자가 앞에서', '누가 죄인인가' 등 대표 넘버를 포함하여 총 31곡의 넘버를 만날 수 있다.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그린 뮤지컬 '영웅'은 안중근 역에 정성화, 양준모, 민우혁이, 이토 히로부미 역에 김도형, 서영주, 최민철이, 설희 역에는 정재은, 린지 배우가 출연한다. 공연은 오는 2022년 12월 21일(수)부터 LG아트센터 서울 LG SIGNATURE 홀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