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9.23 16:24

틴탑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 '틴탑 멤버들의 주량 서열 1위는?'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새 앨범 ‘틴탑 엑시토’(TEEN TOP EXITO)의 타이틀곡 ‘쉽지않아’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틴탑이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했다. 

23일 틴탑은 최화정이 진행하는 라디오의 게스트로 출연해 최화정과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자랑함과 동시에 틴탑만의 매력을 어필하며 입담을 과시했다. 

▲ 티오피미디어 제공

틴탑은 라디오 방송 코너에서 타이틀곡인 ‘쉽지않아’를 라이브로 부르며 마치 CD를 삼킨 것 같은 실력을 선보였다. 라디오를 듣던 청취자들은 기분 좋은 오후의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었다며 사연을 보내왔다. 라이브 이후에는 틴탑만의 활발한 입담을 과시하며 나른한 오후 청취자들을 웃음 짓게 했다. 

특히 멤버 전원이 성인이 된 지금 틴탑의 주량 서열이 어떻게 되냐는 진행자 최화정의 질문에 주량 일 순위가 천지이고 그 다음으로는 창조, 캡, 리키 순으로 밝혀졌지만 나머지 니엘과 엘조의 주량 순위는 밝혀지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하였다. 또 틴탑 내 서열 1위인 천지의 주량이 꿰 짝인지 묻는 최화정의 질문에 천지는 가끔 씩 식사 할 때도 반주 정도 해준다는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하며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쉽지않아’로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틴탑은 방송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