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4.09.23 11:02

조인성, 아웃도어 F/W 화보 공개.. '뭔가 다르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23일, 배우 조인성과 함께한 2014년 가을ㆍ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조인성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일상생활과 야외활동의 개념이 허물어진 아웃도어 트렌드를 그대로 반영했다. 특히, 블랙야크의 메인 제품군으로 구성된 익스트림 라인과 모던하고 시크한 시티 아웃도어 룩의 BP(Black Prestige)라인, 네오수트라인 등 6개의 대표라인을 통해 각 라인별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조했다.

▲ 블랙야크 제공

조인성은 톤 다운된 색상과 무채색의 모노톤의 제품 코디를 통해 블랙야크 고유의 기술력과 히말라얀 감성을 사진에 담아냈다. 이와 더불어 특유의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강조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제시하고 블랙야크의 2014 가을ㆍ겨울 시즌 신제품들의 콘셉트를 살리는 등 프로의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조인성은 장시간 이어지는 촬영에도 지치지 않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 신상품 콘셉트를 최대한 살리기 위한 분위기 있는 표정과 함께 다양하고 익살스러운 포즈를 연출하면서 스태프들을 웃음짓게 만드는 등 현장에서도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는 “오랜 기간 함께 호흡을 맞춰왔기 때문에 조인성씨가 단숨에 화보 콘셉트를 이해했다”며, “이번 화보에서는 블랙야크의 신제품들이 추구하는 가치들이 잘 드러나 다양한 제품들이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조인성은 얼마 전 종영한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뿐만 아니라 여러 작품과 패션 등의 활동을 통해 배우로서의 필로그라피를 쌓으며 국내 정상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