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2.11.07 10:47

박은빈, 美 비평가협회(CCA) 주관 '아시아 태평양 시네마&TV' 라이징 스타상 수상

나무엑터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박은빈이 미국 비평가협회 주관 행사에서 TV 부문 라이징 스타상의 주인공이 됐다. 

박은빈이 지난 5일(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페어몬트 센추리 플라자 호텔에서 진행된 ‘아시아 태평양 시네마&TV’(Asian Pacific Cinema & Television) 행사에서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TV 부문 라이징 스타상(Rising Star Award for TV)을 수상했다. 

영상으로 공개된 수상소감에서 박은빈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시청자분들의 많은 사랑을 체감할 수 있게 한 작품입니다”라며 “우영우 변호사를 응원해 주셨던 전 세계 시청자분들을 보며 우리의 감성이 연결되어 있다고 알려주는 것 같아 정말 기뻤습니다. 나라가 다르고 문화가 다를지라도 느끼는 감정은 비슷할 수 있다는 게 큰 위안이 되었고 감격스럽습니다”라고 작품이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이어 “많이 어렵고 힘들기도 했지만 특별한 시간들을 선사해 준 우영우에게도, 우영우월드를 함께 창조해 주신 유인식 감독님, 문지원 작가님께도 정말 감사합니다. 함께 했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입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박은빈은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2022 PARK EUN-BIN Asia Fan Meeting Tour ‘EUN-BIN NOTE : BINKAN’’(2022 박은빈 아시아 팬미팅 투어 ‘은빈노트 : 빈칸’)을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