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2.11.03 10:03

한국알콘, 배우 김유정 출연 프리시전 원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한국알콘 비젼케어 사업부(대표 방효정)는 알콘 프리시전 원 원데이 콘택트 렌즈의 새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그의 이름은 프린스조넌’이라는 컨셉으로 총 3편에 걸쳐 공개되는 새 캠페인 영상은 배우 김유정이 렌즈로 인해 눈이 건조함을 느끼는 순간 촉촉함을 긴 하루 내내 지켜주는 프리시전 원 렌즈가 나타나고, 곧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프린스조넌은 긴 일상 속에서도 촉촉함을 유지하는 렌즈를 의인화한 것으로, 프리시전 원이라는 제품명을 친숙하게 표현해 더욱 눈길을 끈다. 

한국알콘 비젼케어 김혜영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프리시전 원’이라는 제품명에 프린스조넌이라는 캐릭터를 부여해 소비자들이 더욱 친근하고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표현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알콘은 지난 6월 배우 김유정과 코미디언 엄지윤이 출연해 톡톡 튀는 노래와 유머러스한 연출로 대중의 관심을 모은 ‘촉촉함을 원해? 프리시전 원해’ 광고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이 영상에서는 김유정이 촉촉함을 선사하는 여신으로 등장해 프리시전 원 렌즈의 촉촉한 특성을 전달했다.

신규 프리시전 원 캠페인 영상은 오늘부터 유튜브 및 SNS 등을 통해 방영되며 한국알콘 유튜브 계정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