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4.09.21 11:02

‘1박 2일’ 조인성, 민낯에도 조각미모 '과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1박 2일’을 찾아온 조인성이 민낯으로도 화사하게 자체발광을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화장기하나 없는 얼굴임에도 빛나는 그의 조각 미모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미소를 자아내고 있는 것.

오늘(21일) 오후 6시께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실미도로 떠난 ‘쩔친노트 특집’의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조인성의 민낯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 KBS 제공

이번 주 ‘1박 2일’ 멤버들은 자신의 능력으로 ‘쩔친’, 즉 ‘쩔어(?)있는 친구’들을 직접 섭외해 실미도로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차태현은 설마 하는 마음으로 특급 게스트 ‘조인성’에게 전화를 걸어 섭외에 성공, 조인성이 ‘1박 2일’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려한 외모로 빛을 발하고 있는 조인성이 눈길을 끈다. 갑작스러운 차태현의 습격에 아무런 준비를 하지 못한 그는 화장기 하나 없는 얼굴임에도 불구하고 자체발광하고 있으며, 동시에 환한 미소를 지어 보는 사람까지 웃음짓게 만들고 있다.

조인성은 ‘1박 2일’ 스태프들과 함께 갑작스레 찾아와 실미도로 ‘쩔친 여행’을 함께 떠나자는 차태현의 말에 당황한 웃음을 보이는가 하면, “화장도 안 했는데~”라며 손으로 얼굴을 매만지는 귀여운 제스처까지 보였다고 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특히 당황한 조인성은 어안이 벙벙한 채로 차태현의 손에 이끌려 실미도에 입성해서는 다른 멤버들과 게스트와 함께 함박웃음(?)을 지으며 촬영에 임했다고 해, 과연 조인성이 어떤 에피소드를 형성하며 안방극장에 보는 재미를 선사할지에 대해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민낯조차 빛나는 특급 게스트 ‘조인성’의 활약은 오늘(21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