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정현 기자
  • 음악
  • 입력 2014.09.20 21:13

벗님들 '당신만이', 9개의 음원차트 1위 '올킬'

▲ 벗님들 '당신만이'가 9개의 음원차트 1위하며 올킬했다(Mnet '슈퍼스타K6'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이정현 기자] '슈퍼스타K6' 벗님들의 '당신만이'가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슈퍼스타K6'에 출연한 벗님들의 '당신만이'는 9개의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20일 '슈퍼스타K6' 벗님들의 '당신만이'는 엠넷,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몽키3, 다음뮤직, 소리바다, 벅스 등 9개 음원차트 실시간 1위를 기록하며 음원차트 올킬을 기록했다. 또, '당신만이' 영상도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19일 Mnet ‘슈퍼스타K6’ 5회에서는 불꽃 튀는 경쟁과 훈훈한 감동이 함께 교차하는 슈퍼위크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은 김필, 임도혁, 곽진언이 '벗님들'이라는 이름으로 팀을 이뤄 이치현과 벗님들의 '당신만이'를 부르며 멋진 하모니를 보였다.

이승철은 "이승철, 김범수, 나얼을 합쳐도 이렇게 되진 않을 것이다"면서 "'슈퍼스타K6'를 했던 6년 동안 최고의 무대였다"고 칭찬했고, 백지영도 "믹싱하고 마스터링 된 노래를 듣는 기분이었다. 완벽하다"고 극찬했다.

윤종신 또한 칭찬의 목소리를 냈다. 윤종신은 "어제 본방을 못 봤어요. 좋죠. 이 친구들. 노래의 계절로 접어듭니다.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다른 친구들도 멋져요"라는 글을 자신의 트위터에 올리면서 '슈퍼스타K6' 벗님들이 부른 '당신만이' 영상을 링크했다.

한편, '당신만이'는 80년대 활동한 인기그룹 이치현과 벗님들의 곡으로, 김연우가 지난 2012년 6월 MBC '나는 가수다'에서 부르며 화제가 됐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