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정현 기자
  • 피플
  • 입력 2014.09.20 19:04

이수 린, 결혼사진 공개…신혼여행은 유럽으로

▲ 이수와 린의 결혼사진이 공개됐다(뮤직앤뉴).
[스타데일리뉴스=이정현 기자] 가수 이수와 린이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은 이수는 깔끔한 턱시도 차림을 하고 있고. 린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행복해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수와 린은 지난 19일 저녁 7시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가족, 친지 및 가까운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는 하하, 별, 김범수, 김동완, 에일리, 나르샤, 솔비 등이 자리를 빛냈다. 결혼식 주례는 김우택 NEW 총괄대표가 맡았다. 결혼식 1부 사회는 린과 10여 년간 함께 한 김범준 싸이더스HQ 음악사업본부장이, 2부 사회는 스윗소로우 멤버 인호진과 성진환이 진행했다. 축가는 이적, 김범수, 밴드 디어클라우드가 맡았다.

▲ 이수와 린의 결혼사진이 공개됐다(뮤직앤뉴).

결혼식을 올린 이수와 린은 3주간 프랑스 파리와 스위스 등지를 돌며 신혼여행을 떠난다. 소속사 측은 20일 "두 사람은 오는 21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로 출국한다"고 밝혔다.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에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서 함께 살아갈 예정이다.

한편, 지난 12일 데뷔 첫 라이브 앨범 'HOME'을 발매한 린은 이수와 동갑내기 절친이자 10년 지기의 우정을 쌓아왔다. 이들은 2012년 엠씨더맥스가 뮤직앤뉴로 이적하며 같은 소속사 동료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해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