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10.25 15:36

오프로드 (offroad), 배우 김우빈 브랜드 전속모델 발탁

김우빈
김우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어반 패션 아웃도어 브랜드 '오프로드(offroad)'가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우빈과 함께한 겨울 컬렉션 화보 및 화보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지난 8월, 배우 김우빈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여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오프로드(offroad)'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컨템퍼러리한 무드 그리고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에 기능성이 강화된 겨울시즌 컬렉션으로 다양한 겨울 코디 아이템으로 제안하고 있다.

또한, 공개된 화보에서 배우 김우빈은 보온성을 높인 오버핏의 포켓 롱다운과 트랜드한 플리스 워머 베스트를 착용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겨울 아웃도어 코디를 완벽 소화했다.

그가 착용한 룩은 배우 김우빈이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오프로드(offroad)의 포켓 롱다운으로 롱기장의 3WAY 아우터로 가을부터 초봄까지 착장가능하며, 따뜻한 플리스 소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이 높은 플리스 워머 베스트를 레이어드 했다.

뿐만 아니라, 오프로드(offroad) 로고를 프린트한 스웻셔츠와 오프로드(offroad) 시그니처 데님 아이템인 와이드 테이퍼드 데님 팬츠로 아웃도어 활동 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여유로웃 실루엣과 기존의 옷들과 믹스매치 하여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지난 8월 배우 김우빈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오프로드(offroad)의 감각적인 컨템퍼러리 아웃도어 제품은 오프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