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10.27 12:01

로맨틱크라운, 세븐틴 우지와 함께한 22FW 패션 화보 공개

로맨틱크라운 ‘세븐틴 우지’ 22FW 이미지
로맨틱크라운 ‘세븐틴 우지’ 22FW 이미지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알엠티씨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로맨틱크라운이 인기 그룹 세븐틴의 ‘우지’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22FW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Life is Romantic’이라는 슬로건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있는 로맨틱크라운의 22FW 시즌은 ‘Love Potion No.9’이라는 주제로, 낭만과 추억, 사랑을 담아 클래식하면서도 스트릿한 무드를 담은 컬렉션이다.

로맨틱크라운 ‘세븐틴 우지’ 22FW 이미지
로맨틱크라운 ‘세븐틴 우지’ 22FW 이미지

평소에 우지는 팬들 사이에서 로맨틱크라운 마니아로 알려져, 더욱 의미 있는 화보 컬렉션이다.

화보 속 우지는 꽃밭을 연상케 하는 세트장에서 환한 미소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특히 화려한 플라워 그래픽의 후드티부터 브랜드의 시그니처 셔츠와 베스트 제품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로맨틱크라운 관계자는 “우지의 다채롭고 밝은 이미지가 브랜드의 제품과 잘 어울리며, 많은 글로벌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브랜드 모델로 함께하게 됏다.”고 밝혔다.

우지와 함께한 로맨틱크라운 22FW 컬렉션은 10월 27일 12시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공개되며, 오픈 기념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화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우지의 미공개 이미지로 구성된 포토엽서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