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4.09.20 12:07

[HD] 조윤희,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가을 분위기 '물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조윤희가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보를 선보였다.

▲ 마리끌레르&니코앤드&그림공작소 제공

돋보이는 인형미모와 남다른 패션 센스로 '패션 아이콘'이라 불리며 사랑 받고 있는 그녀가 라이프스타일 SPA브랜드인 '니코앤드'와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가 함께한 이번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 잡은 것.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마리아나 제도 '티니안'에서 촬영한 매력적인 패션화보로 우월한 패션 감각을 선보이며 감성적인 가을 여인으로 변신했다. 그런가 하면, 티나안의 주요 스팟을 배경으로 가을 냄새가 물씬 풍기는 원피스에서부터 진웨어, 니트 등 다양한 패션들을 그녀만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으로 표현해 자연과 어우러진 아름다움을 한껏 뽐냈다.

 

또한, 그녀는 심플한 스웨터와 진 팬츠로 연출한 깔끔한 가을 스트리트패션에서부터 진스커트에 면 티셔츠, 거기에 니트모자를 포인트로 활용한 상큼하고 발랄한 러블리룩, 프린트 원피스에 니트모자로 포인트를 준 프레쉬룩까지 준비된 의상을 완벽 소화하며 자신의 매력을 200% 발산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길쭉길쭉한 팔다리로 어떤 스타일링이라도 패셔너블하게 소화해내기로 유명한 조윤희는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는 티니안의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현장 분위기를 즐겁고 유쾌하게 주도했다는 후문.

한편, 조윤희의 매력적인 패션화보는 '마리끌레르'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 하반기 영화 ‘기술자들’ 개봉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