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사회
  • 입력 2011.08.16 17:52

싸이더스 공식사과, 한예슬 "신속귀국 현장 복귀 하겠다"

"심신 지친 상태에서 판단 흐려져..죄송"

 
배우 한예슬이 KBS 2TV 월화극 '스파이명월' 촬영 거부 후 미국으로 출국 후 후회의 심경과 함께 복귀의사를 밝혀왔다

현재 미국에 체류 중인 한예슬은 사태가 일파만파 커지자 표를 구하는대로 다시 한국에 귀국하겠다는 입장을 제작진에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예슬의 소속사 싸이더스 HQ 측은 16일 “한예슬 씨 본인은 물론 회사 측도 이번 사태에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당시 한예슬씨가 바쁜 촬영 스케줄로 인해 심신이 상당히 많이 지쳐 있는 상태였고, 그런 상태에서 촬영을 강행하다 보니 판단이 흐려져 이처럼 많은 분들께 피해를 끼치게 됐다. 이 점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면서 “최대한 신속히 귀국해 현장에 복귀하여, 최선을 다해 끝까지 촬영에 임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16일 오후 2시 KBS 측이 ‘스파이 명월’의 촬영에 차질을 빚게 돼 방영이 불가피한 위기에 놓이자 기자회견을 열어 불쾌한 심경을 표출했다.

이에 싸이더스 HQ는"불미스러운 일로 인사를 드리게 된 점 사과드린다"며 언론에 공식 보도자료를 배포했다.

한편, 드라마국은 소속사가 잘못을 구하고 조속한 복귀를 약속했지만, 일단 한예슬이 귀국할 때까지는 판단을 유보하겠다는 입장이다. 특히  본인 스스로 드라마국 관계자들에 복귀 의사를 아직까지 분명히 밝히지 않아 확실한 결정을 내리기 어렵다는 게 현재 분위기다.

KBS 드라마국 관계자는 "한예슬의 최근 행보가 이해할 수 없는 일이 많은 만큼 이번 귀국 및 촬영 복귀 의사 표명도 실제적으로 이뤄지는지 지켜보겠다는 게 전반적인 입장"이라고 전했다

다음은 싸이더스가 보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sidusHQ 입니다.

우선,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로 인사를 드리게 된 점 고개 숙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예슬씨와 소속사인 sidusHQ 모두 이와 같은 상황에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당시 한예슬씨가 바쁜 촬영 스케줄로 인해 심신이 상당히 많이 지쳐 있는 상태였고, 그런 상태에서 촬영을 강행하다 보니 판단이 흐려져 이처럼 많은 분들께 피해를 끼치게 되었습니다. 이 점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신속히 귀국해 현장에 복귀하여, 최선을 다해 끝까지 촬영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고개 숙여 사과를 드립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