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10.17 12:25

이시안 디자이너의 시안 & 씨비씨엘, 2023 S/S 서울패션위크 성료

싸이퍼 휘, 도환
싸이퍼 휘, 도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시안 디자이너의 브랜드 시안 (CEEANN)과 서브 브랜드 씨비씨엘 (CBCL)이 이번 2023 S/S 서울패션위크에서 'SWAN LAKE' 컬렉션을 공개하며 성공적으로 쇼를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이시안 디자이너는 브랜드 자렛 (JARRET)으로 2009년 데뷔해 글로벌 무대에서 꾸준히 활동해 왔다. 올해 3월 CEEANN & CBCL을 런칭하고, 최근 디자이너 배틀 예능 프로그램 '넥스트 레이블(NEXT LABEL)' 등으로 국내 활동도 재개했다.

이시안 디자이너의 이번 컬렉션 컨셉은 '백조의 호수 (Swan Lake)'. 화려하고 세련된 백조와 강렬하고 무게감 있는 흑조의 대비로, 자렛 때부터 표현해 온 듀얼리즘 (Dualism) 철학을 보여주었다.

이번 컬렉션에는 가수 비가 설립한 레인컴퍼니 소속 남성 아이돌 싸이퍼 (Ciipher)의 휘, 도환, 레인보우 조현영, 태사자 박준석 등 다양한 셀러브리티들이 자리를 빛냈다. 여기에 라이프 프래그런스 브랜드 취 (CHI), 뷰티 브랜드 마이플 (MyP:L)이 스폰서로 참여했다.

이시안 디자이너는 “3년 만의 완전 오프라인 패션쇼여서 더 뜻깊었다. 사람들에게 자신감을 주는 옷을 만들고 싶다는 열망으로 준비한 컬렉션을 성공적으로 보여드리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패션으로 할 수 있는 다양한 도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