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4.09.19 09:57

안재욱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ONE FINE DAY-Ahn Jae Wook 20th Anniversary’ 개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이자 ‘Forever’, ‘친구’ 등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가수로서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안재욱이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ONE FINE DAY-Ahn Jae Wook 20th Anniversary’를 개최한다.

▲ 떼아뜨로 제공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여년 간 배우이자 가수로 정상의 자리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며, 한류의 선풍을 이끈 1세대로서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최초’라는 수식어들로 경이로운 기록들을 만들어내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아티스트 안재욱의 히스토리를 담아 낼 예정이다.

안재욱의 히트곡은 물론 그 동안 출연했던 드라마의 OST 등 아련한 추억 속의 그 시간으로 되돌려줄 레퍼토리는 물론, 안재욱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무대가 마련될 것으로 한층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는 안재욱은 “벌써 데뷔한지 20년이란 시간이 흘렀다는 것이 실감이 나지는 않는다. 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함이라기 보다는 오랜 시간 함께 해준 팬분들과 한자리에서 지나온 추억을 나눌 수 있는 기간을 마련했다. 이날만큼은 콘서트의 타이틀처럼 일상에서 우리 모두에게 문득 찾아오는 어느 멋진 날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안재욱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ONE FINE DAY-Ahn Jae Wook 20th Anniversary’는 10월 4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릴 예정으로, 오는 24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