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10.14 16:48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가먼트골프', 2022 F/W 컬렉션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테일러링 수트 브랜드 '하이엔드 (FOTTON GARMENT)'가 전개하는 하이엔드 골프웨어 '가먼트골프(GARMENT GOLF)'(대표 이용희)가 2022 F/W 컬렉션 발매를 기념하여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가먼트골프’는 테일러링 수트 브랜드 ’포튼가먼트’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남성, 여성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어우를 수 있는 퀄리티와 클래식을 재해석한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2022 F/W 컬렉션은 'Just Neutral'을 컨셉으로, 가을겨울 시즌에 가장 어울리는 뉴트럴 컬러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울소재가 주는 따뜻함과 고급스러움을 메인으로 전개했다. 간절기는 물론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아우터와 니트, 팬츠류를 선보이며, 순차적으로 겨울 컬렉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라운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가방, 장갑, 모자 등의 액세서리류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11월 13일까지 도산대로 명품거리에 위치한 꼬모빌딩 1층에서 열린다. 가먼트골프만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아, 시즌 컨셉과 통일한 고급스럽고 따뜻한 무드를 통해 매장 곳곳을 포토존처럼 구성했다. 더불어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현장 15%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022 F/W 컬렉션을 단독 선공개하여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10월말에 자사몰 및 입점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