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10.14 14:25

공구우먼, 김민경 2022 FW 화보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플러스 사이즈 여성복 브랜드 공구우먼(09Women)이 전속모델 김민경과 함께 ‘Lovely feminine look’ 2022 FW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매 시즌 김민경과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를 공개하는 공구우먼은 올해 FW 컬렉션을 통해 겨울밤의 로맨틱한 무드를 재연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민경은 때로는 따뜻하고 편안하게, 때로는 세련되게 다채로운 의상을 소화했다.

김민경은 따뜻한 패딩 소재의 베스트와 스커트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원마일웨어를 완성했으며, 가을하면 떠오르는 체크 패턴 자켓과 플리츠 스커트 셋업으로 단아한 페미닌룩을 연출했다. 

이와 함께 공구우먼은 FW 컬렉션 공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이번 화보에서 가장 마음이 드는 룩을 댓글로 작성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천점의 적립금이 제공된다. 이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9명에게는 화보에 등장한 상품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해당 화보 상품을 구매하고 포토리뷰를 작성한 ‘베스트 리뷰어’ 3명을 선정하여 화보 상품 구매액 5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구우먼 관계자는 “사랑스러움에 따뜻한 감성을 더한 공구우먼의 FW 컬렉션이 공개됐다”면서 “김민경이 제안하는 설레는 겨울밤의 로맨틱 무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