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4.09.15 20:48

이종석, 서울 팬미팅 성황.. 2천 명 팬클럽 팬들 감동의 도가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이종석이 'Lee Jong suk FANMEETING in seoul‘로 서울의 밤을 뜨겁게 달궜다.

6개 도시 아시아 투어를 열 예정인 이종석이 지난 14일(일)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서울 팬미팅에서 약 2천 명의 국내 팬들과의 가슴 벅찬 시간을 보냈다.

마치 팬들에게 프로포즈 하 듯 설레는 모습으로 ‘다 줄거야’를 부르며 등장을 한 이종석은 팬들의 뜨거운 함성에 수줍은 듯 미소 지으며 노래를 이어갔다. 끝까지 진지하게 라이브 열창을 이어간 이종석은 팬들과의 첫 순간, 오프닝만으로 관객들을 단숨에 매료 시켰다.

근황을 전하며 본격적으로 시작한 이날 서울 팬미팅은 이종석의 매력분석 해부학 토크부터 팬들의 질문에 답해주는 ‘박훈의 기자간담회’까지 드라마 종영 이후 다 하지 못했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뜨거운 소통을 이어갔다. 또한 첫 팬클럽을 창단하며 팬들과 함께 정한 팬클럽 명 With JS를 발표하며 가슴 벅찬 시작을 함께 축하했다.

▲ 웰메이드이엔티 제공

또한 ‘학교2013’부터 ‘닥터이방인’까지 자신이 드라마 속에서 입었었던 옷들을 애장품들과 자신이 직접 디자인하고 싸인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티셔츠들을 추첨을 통해 선물, 고마운 마음을 일일이 표현해 팬들을 감동시키기도 했다.

특히 공연 기획 전반에 참여했던 배우 이종석도 알지 못한 스페셜 한 이벤트가 가득했던 이날 공연은 배우와 팬들의 감동으로 눈물 바다가 되었다. 당일 14일 실제 생일을 맞이하기도 한 이종석을 위한 지인들의 깜짝 생일 축하 영상, 그리고 생일 먹방, 팬들의 감동적 카드섹션 이벤트,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 절친 배우 김우빈의 깜짝 등장까지 예상치 못한 감동의 이벤트에 이종석은 말을 잇지 못하고 2부 내내 눈물을 펑펑 쏟았다고. 이에 팬들도 눈물바다를 이뤘다.

팬미팅의 마지막은 자신을 보러와 준 팬들에게 직접 보내는 이종석의 영상편지가 대미를 장식했다.

에필로그 영상에서 이종석은 “요즘 힘든 시기가 왔는데 집에서 팬 분들이 보내주신 편지를 보다가 ‘그래도 해야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러분들 힘 받아서 좋은 작품 보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부로 공식 팬클럽이 창단을 했는데 앞으로도 좋은 추억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고요. 여러분들하고 약속 한 것처럼 무럭무럭 잘 자라겠습니다.”라고 그동안 하지 못했던 감사한 마음을 진솔하게 전했다.

이어 “여러분들을 만난다는 생각에 참 많이 설렜고, 나름대로 준비도 많이 했는데 아직까진 좀 미흡한 것 같아요. 앞으로 우리가 한 번씩 한 번씩 만날 때마다 알차게 준비해서 저를 보러 오신 보람이 있도록 준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다음을 만남을 기약하며 감동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한편, 이종석은 차기작 SBS 새 수목 드라마 ‘피노키오’를 결정짓고 준비에 매진하고 있으며, 국내 팬들과의 서울 팬미팅 'Lee Jong Suk FANMEETING in Seoul'에 이어 북경, 태국, 대만 등 해외 도시 5개, 총 6개 도시에서 아시아 투어의 일정을 이어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