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8.13 13:18

‘오작교 형제들’ ‘성깔 얼짱’유이,신발 NO! 양말 YES!

‘오작교 형제들’ 유이가 양말만 신은 채 연기하는 ‘양말투혼’을 발휘했다.

유이는 오는 14일 방송될 ‘오작교 형제들’ 4회 분에서 신발 없이 양말로만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흥분하고 있는 모습을 리얼하게 그려내 ‘성깔 얼짱’의 면모를 고스란히 드러내게 된다.

극 중 늘씬한 몸매와 탁월한 미모를 가진 유복한 집안의 엄친딸 백자은(유이)은  ‘성깔 얼짱’이라는 닉네임에 어울리게 때로는 뻔뻔스럽고 도도하게, 때로는 버럭 하는 모습을 펼쳐내고 있는 상황. 기세 등등 자신만만한 모습만을 보여주던 백자은이 오직 양말만 신은 채 큰 소리를 지르며 펄펄 뛰어다니는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무엇보다 하얀 양말을 신고 다리를 팔(八)자로 벌린 채 서 있는 유이의 모습과 바닥에 쪼그려 앉아있는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유이의 파란만장한 앞날에 대한 예고를 드러내고 있는 셈이다.

 

유이는 지난 7일 방송된 2회분에서 ‘국민 여신 백자은이에요~’라는 대사를 맛깔나게 연기해 내며 미워할 수 없는 ‘자뻑녀’ 캐릭터로 완벽하게 빙의했다는 평가를 받아 냈다. 앞으로 펼쳐낼 유이의 ‘자뻑녀’ 백자은은 어떻게 완성되어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경기도 남양주에서 진행된 이날 촬영에서 유이는 신발을 벗고 양말만으로 뛰어다니는 연기를 몇 번이고 계속 해내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특히 양말만 신고 돌아다니는 연기가 쑥스러웠는지 유이가 계속해서 웃음을 터트려 NG가 평소보다 많이 났다는 촬영관계자의 전언.

평소 밝고 활달한 성격으로 촬영 현장의 ‘웃음 여신’으로 자리매김한 유이는 NG가 날 때마다 해맑게 웃거나 혀를 쏙 내밀며 귀여운 표정을 지어 촬영장 분위기를 돋웠다는 후문이다.

또한 ‘양말 투혼’에 이어 ‘웃음폭탄’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돋우는 유이의 매력발산에 촬영관계자들 모두 촬영할 때마다 행복한 웃음을 지을 수밖에 없다는 귀띔이다.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 측은 “유이의 ‘자뻑녀’ 연기변신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유이 자신 또한 백자은으로의 완벽한 변신에 많은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 양말만 신고 ‘양말 투혼’을 보여주고 있는 유이의 연기 열정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작교 형제들’은 2회 방송분 시청률 21.2%를 기록, 1회 방송분에 비해 3.3% 오른 시청률을 기록하며 쾌속질주를 하고 있는 상황. 빠른 전개와 연기자들의 완벽 호흡이 기분 좋은 가족드라마를 만난 것 같다는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오작교 형제들’은 서울 근교 오작교 농장에서 벌어지는 유쾌상쾌통쾌한 가족드라마. 억척스런 엄마 박복자와 사고뭉치 아빠 황창식 등 황씨 부부와 네 명의 아들들 앞에 갑작스럽게 내던져진 백자은이 등장하게 되면서 좌충우돌, 예측불허 대가족 스토리가 전개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