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9.14 09:52

김보경 '가을 감성', 영화 '비긴 어게인' OST 'Lost Stars' 라이브 영상 화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김보경의 영화 '비긴 어게인' OST 라이브 영상이 화제다.

김보경의 영화 '비긴 어게인'의 OST 'Lost Stars(로스트 스타즈)' 라이브 영상이 지난 12일 유명 SNS 채널에 라이브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라이브 영상 속 김보경은 검정색 스냅백을 뒤로 쓴 채 모양이 특이한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고 있다. 덤덤하게 라이브를 하는 김보경의 꾸밈없는 모습에 영화 '비긴 어게인'의 감성이 그대로 느껴진다.

▲ 김보경 영화 '비긴 어게인' OST 'Lost Stars' 라이브 영상캡처

'아트버스터'로 불려지고 있는 영화 '비긴 어게인'은 지난주부터 포탈 사이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지난 달 13일 개봉 후 예매율이 더욱 치솟고 있다. 제2의 '원스'로 불리는 영화 '비긴 어게인'은 실제 영화 '원스' 감독의 작품이기도 하며 세계적인 팝밴드 마룬파이브의 보컬 애덤 리바인즈와 배우 키이라 나이틀리 버전의 'Lost Stars(로스트 스타즈)'가 공개돼 있다.

한편 김보경은 지난 11일 god 데니안과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Memories(메모리즈)'를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그녀는 상큼하게 변신한 모습을 자켓을 통해 공개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김보경의 'Memories'는 상큼한 멜로디에 부드러운 랩이 더해진 미디움 템포의 곡이다. 김보경과 깜짝 콜라보레이션의 주인공 god 데니안이 직접 작사한 랩이 이 곡 특유! 의 짙은 감성을 보여준다.

영화 '비긴 어게인'의 감성을 라이브로 재현한 김보경은 god 데니안과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Memories(메모리즈)'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