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방송
  • 입력 2011.08.13 13:09

움직이는 화보 정일우 캐나다 여행기, MTV서 오늘 확인

배우 정일우의 익사이팅한 캐나다 여행기가 오늘 오후 4시부터 MTV 특별 프로그램 ‘원모타임’을 통해 매주 토요일마다 방송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관광청 홍보대사이기도 한 정일우는 지난달 MTV와 판타지오, 캐나다 BC 관광청이 공동 제작하는 'ONE MORE TIME-Ready Action 정일우 편' 촬영차 캐나다를 방문해 약 10일간 밴쿠버, 휘슬러, 빅토리아 등의 도시를 차례로 돌며 체험한 캐나다에서의 이야기를 오늘 오후 첫 방송되는 'ONE MORE TIME-Ready Action 정일우 편'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정일우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그동안 작품 속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솔직 담백한 모습으로 카약, 하이킹, 등산 등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며 캐나다의 대자연을 만끽하는 모습 등을 공개한다.  
 

 

특히 캐나다 여행기의 첫 방송인 오늘은 벤쿠버의 이국적인 트롤리 버스와 그랜드 빌의 아기자기한 풍경, 도심 속 자연을 즐기는 정일우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어, 시청자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움직이는 화보 같은 정일우의 캐나다 여행기는 첫 방송인 오늘을 비롯해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MTV 채널을 통해 총 6회에 걸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