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8.13 13:02

김새롬, <스위트룸> 단독MC발탁… 2년 연속 맹활약

 

방송인 김새롬 케이블TV FashionN <스위트룸> 시즌 1, 2에 이어 세 번째 시즌에서도 상위 1% 싱글녀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코치로 맹활약한다. 국내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심연수, 신우식과 함께 유용한 패션 팁을 제공하고 유쾌한 스타일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스위트룸>은 완벽해 보이는 싱글녀들의 삶을 가감 없이 공개하고 패션, 뷰티 등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는 프로그램. 그녀들의 평소 삶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드레스룸을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상위 1%의 드레스룸으로 탈바꿈시켜준다. 특히 시즌3에서는 그녀들만의 아주 특별한 피부 관리 비법을 비롯한 상위 1% 그녀들의 다채로운 뷰티 시크릿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작 관계자는 “김새롬이 패션 프로그램의 시즌 3까지 MC로 낙점된 것은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준 것과 동시에 진행자로서의 자질을 인정받았다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새롬은 “나만의 스타일 감각과 톡톡 튀는 진행 방식으로 이 시대 싱글녀들을 위한 맞춤형 라이프 스타일 코치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잘나가는 그녀들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줄 상위 1% 드레스룸의 비밀은 8월14일 일요일 밤 12시 Fashion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새롬은 2009년 MBC <여성! 행복도시>, 2010년 E채널 <씨리얼> 등에서 단독 MC로 활약한 바 있으며, 현재는 MBC <해피타임>, QTV <순위정하는 여자> 등에서 MC 및 패널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다. 또한 최근 <김새롬 탄력 웨이트>라는 책을 출간 해 작가로도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