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한다경 기자
  • 방송
  • 입력 2011.08.12 15:50

JYJ 김준수 '여인의 향기’OST Part.3 전격 공개

 
'여인의 향기‘에 특별 출연했던 JYJ 김준수의 촬영 현장이 생생하게 담겨있는 ‘여인의 향기’OST Part.3가 12일 전격 공개됐다.

김준수는 지난 6일 방송된 SBS 주말특별기획 ‘여인의 향기’ 5회에서 김선아가 흠모하는 동명의 인기가수 준수 역으로 특별출연해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김준수는 출연 당시 연재(김선아)와 함께 저녁식사를 하며 달콤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You are so beautiful'을 반주 없이 불러내 잔잔한 감동을 주었다. ’여인의 향기‘ 주요 장면에서 들려오던 ’You are so beautiful'과는 또 다른 느낌을 전해주며 시청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던 상황.

시청자들에게 깨알재미를 선사하며 가창 실력까지 뽐낼 수 있었던 김준수의 특별 출연 장면은 '여인의 향기’OST Part.3에 담겨지며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팬들에게 선물할 수 있게 됐다. 지난 5일 정식으로 음원이 공개됐던 ‘You are so beautiful'과는 다른 어쿠스틱 버전의 보너스 트랙인 셈이다.

김준수의 ‘You are so beautiful’ 이미 지난 5일 음원공개 직후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 1위를 석권하며 큰 이슈를 불러왔다. 12일 보너스 트랙 형식으로 공개된 ‘여인의 향기’ OST Part.3 역시 12일 오전 대박 조짐을 보이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상태다.

 
여기에 ‘여인의 향기’ OST Part.3에는 빅마마 출신의 이영현이 부른 연재(김선아)의 테마곡 ‘화답’도 담겨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영현이 부른 ‘화답’은 JK 김동욱이 부를 ‘버킷리스트’에 대한 답가 형식으로 사랑하는 지욱을 떠날 수밖에 없는 연재의 애절한 마음이 담겨있는 곡이다.

특히 “언제나 눈을 뜨면 보일 듯한 그곳에 서 있을게요...부족한 날 그대가 다 허락한다면..” “언제나 손 내밀면 닿을 듯한 그곳에 서 있을게요. 끝이 없을 덧만 같던 그 사랑 때문에 왠지 나도 또 눈물이 나요”등 가슴 절절한 가사가 돋보인다.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이영현의 파워풀한 보이스가 맞물려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제작사 측은 “드라마 인기와 더불어 ‘여인의 향기’OST에 관한 문의도 쏟아지고 있다”며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가수들이 총출동, ‘여인의 향기’ OST를 빛내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 높은 OST 명작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생의 소소한 행복에 대한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해주고 있는 ‘여인의 향기’는 방송 6회 만에 동시간대 1위 왕좌를 거머쥐는 등 파죽지세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새로운 ‘로코킹’ 등극을 선언한 이동욱의 까칠한 듯 달달한 매력과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김선아의 버킷리스트가 화제를 몰고 온 가운데 이동욱과 김선아의 본격적인 멜로를 예고하고 나선 SBS ‘여인의 향기’는 토, 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