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4.09.11 21:42

허지웅 신작에세이 '버티는 삶에 관하여' 출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허지웅의 신작에세이가 출간된다.

9월 11일 문학동네는 허지웅의 신작에세이 예약판매가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에서 시작되었다고 발표했다.

▲ 문학동네 제공

허지웅이 5년 만에 펴내는 이 에세이집에는 그의 어머니와 가족에 대한 기억, 20대 시절 그가 맨몸으로 세상에 나와 버틴 경험 등의 개인사와 함께, 소용돌이 가득한 이 시대에 한 사람의 평범한 사회인으로서 견디고 화내고 더 나은 세상의 가능성을 꿈꾸며 써내려왔던 글들이 오롯이 담겨 있다. 문학동네는 허지웅의 '버티는 삶에 관하여'는 그가 방송을 통해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지기 전, 그가 어떻게 살고 어떤 생각을 하며 버텨왔는지가 문장마다 낱낱이 박혀 있는 ‘글쓰는 허지웅’의 총화라고 밝혔다.

지금 자신의 자리에서 간절히 버티고 싶은 당신에게, 그러나 갈수록 점점 더 버티기 힘들어질 이 세상에서 끝내 어떻게든 버텨야만 할 우리 모두의 삶을 향해, 허지웅이 들려주는 울컥하고도 신랄한 이야기들이 담겨 있다.

출판사 문학동네는 허지웅의 신작에세이 '버티는 삶에 관하여'를 예약구매하는 모든 독자들을 초대해, 10월 8일 저녁 저자와의 만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예약구매하는 모든 독자들에게는 허지웅의 또다른 이야기가 담긴 한정판 미니북 '어차피 악플 달릴 이야기'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허지웅의 신작에세이 '버티는 삶에 관하여'와 미니북 '어차피 악플 달릴 이야기'는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인터파크, 반디앤루니스 다섯 군데의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구매할 수 있으며 9월 26일 출간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