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9.11 08:58

오렌지캬라멜, 11일 정오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투나잇(Tonight)' 공개

▲ SBS 드라마스페셜 '괜찮아 사랑이야' OST 앨범이미지 (CJ E&M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걸그룹 오렌지캬라멜이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에 마지막 주자로 참여한다.

오렌지캬라멜은 오늘(11일) 정오, 엠넷닷컴, 멜론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8 '투나잇(Tonight)'을 공개한다.

신곡 '투나잇(Tonight)'은 오렌지캬라멜만이 소화 할 수 있는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으로, 브릿지 파트에서 레이나의 시원한 고음 이후, 후렴구처럼 나오는 중독성 있는 플럭 사운드가 독특하고 익살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 노래이다.

특히 지금까지 공개된 '괜찮아 사랑이야' OST곡들이 감성적인 발라드가 주를 이룬 반면 '투나잇(Tonight)'은 오렌지캬라멜 특유의 밝고 톡톡 튀는 음악으로, 드라마의 재미있고 발랄한 장면에 어우러지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더욱이 독특한 콘셉트와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오렌지캬라멜이 데뷔 후 처음으로 도전하는 OST인 만큼 '괜찮아 사랑이야'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OST곡 '투나잇(Tonight)'에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괜찮아 사랑이야' OST는 송동운 프로듀서 진두지휘 아래 엑소(EXO) 첸, 다비치, 크러쉬&펀치(PUNCH), 휘성, 홍대광, 윤미래, 엠씨더맥스에 이어 오렌지캬라멜까지 다양한 장르의 인기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하며, 드라마 시작과 함께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대박 행진을 이어가며 드라마 OST 사상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여기에 상큼 발랄한 오렌지캬라멜의 '투나잇(Tonight)' 역시 그 여세를 몰아 음원차트 정복에 나설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추리소설작가 장재열(조인성)과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의 러브 스토리를 담은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오늘(11일) 밤 10시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