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9.11 08:50

[영상] 에피톤 프로젝트, 정규 3집 타이틀곡 '미움' 티저 영상 공개

▲ 에피톤 프로젝트 정규 3집 타이틀 '미움' 티저 이미지 (파스텔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에피톤 프로젝트가 정규 3집 타이틀곡인 '미움'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10일 밤 9시 에피톤 프로젝트 소속사 파스텔뮤직 홈페이지와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정규 3집 '각자의 밤'의 타이틀곡인 '미움' 티저영상에는 친구인 듯 연인인 듯 묘한 분위기를 형성하는 두 여성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피아노 반주를 배경으로 두 사람은 마주보며 웃다가 노래가 시작됨과 동시에 화면 속으로 사라진다. 두 사람의 관계는 오는 16일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본편을 통해 밝혀질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미움'은 에피톤 프로젝트 특유의 섬세한 감성이 잘 느껴지는 발라드곡으로, 피아노와 14인조 스트링, 콘트라베이스, 드럼 등을 이용한 수준 높은 사운드를 들려주며 가을밤의 쓸쓸한 정취를 한껏 증폭시킬 예정이다.

특히 보컬을 맡은 신인 손주희는 루시아(심규선)라는 걸출한 보컬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를 발굴해 낸 에피톤 프로젝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이라는 점에서 어떤 매력을 발산할 지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티저에 앞서 앨범 트레일러 영상과 LP 음악감상회 소식을 공개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에피톤 프로젝트는 오는 16일 정규 3집 '각자의 밤'을 정식 발매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