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4.09.09 09:41

'유나의 거리' 김옥빈의 첫사랑 등장.. 이희준의 새로운 경쟁상대 유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JTBC 월화특별기획<유나의 거리>(연출: 임태우, 극본: 김운경 )에서 김옥빈의 첫사랑이 등장해 화제다.

회가 거듭되면서 재미는 물론 배우들의 빛나는 열연과 우리들의 삶을 대변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JTBC 월화특별기획 <유나의 거리>에서 김옥빈의 첫사랑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이희준의 새로운 경쟁상대 등장으로도 볼 수 있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것.

▲ 드라마 하우스 제공

공개 된 사진은 오늘 밤 방송 될 분량으로 유나(김옥빈 분)의 첫사랑인 태식(유건 분)의 등장을 예고로 담고 있다. 태식은 7년 전 유나와 함께 소매치기를 했던 인물로 당시 소매치기 현장을 경찰에게 들켜 쫓기던 중 유나의 죄까지 모두 자신이 가지고 교도소로 떠나면서 유나와는 어쩔 수 없이 이별을 하게 되었다. 그 후 각자의 생활로 바빠지면서 서로 만나지 못했고 그렇게 세월이 흘렀던 것. 그랬던 그가 몇 년 만에 유나를 찾으면서 그들의 사랑이 다시 새롭게 시작되는가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태식의 등장으로 긴장을 하게 될 인물이 있으니 바로 창만(이희준 분). 현재 유나와의 애정전선으로 그녀의 마음을 사로 잡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그이기에 태식의 등장은 달갑지 않은 상황.

이처럼 유건의 등장으로 유나와 창만의 애정전선은 물론 또 다른 삼각관계의 시작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 태식이 유나 앞에 몇 년 만에 나타난 이유가 단순한 옛사랑이 아닌 다른 이유가 있을 것으로 추측되면서 흥미로운 드라마 전개 또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유나의 거리>는 직업, 성별, 나이, 성격까지 천차만별인 개성만점 사람들과 전직 소매치기범인 한 여자가 사는 다세대주택에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사나이가 들어온 후, 상처와 아픔을 치유 받고 함께 부대끼며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늘밤 9시 5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