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4.09.08 19:29

‘연애의 발견’ 성준, 조명차단 ‘매너손’ 화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연애의 발견’ 남자친구의 좋은 예 성준, 손끝마저 달콤한 ‘매너손’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성준은 KBS 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에서 한여름(정유미)의 ‘스윗한’ 남자 친구 남하진 역으로 열연중. ‘연애학’이 있었다면 A+를 받았을 것 같은 성품과 매너로 많은 여성들이 원하는 워너비 남자친구의 정석을 선보이며 여심을 흔들어 놓고 있다. 이에 극중 강태하(문정혁)와는 차별화된 캐릭터로 공식홈페이지나 드라마 게시판의 지분을 양분하고 있다.

▲ 제이에스픽쳐스 제공

현실세계에서는 왠지 존재하지 않을 것만 같은 남자지만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성준의 모습은 ‘드라마 속 남하진=현실세계 성준’의 등식이 성립함을 입증하고 있다. 성형외과 의사 하진의 수술 장면. 촬영 도중 환자 역을 맡은 보조 출연자의 눈으로 강렬한 빛이 쏟아지자 자신의 두 손으로 가림막을 만들어줬다.

몸에 밴 배려심으로 ‘매너손’을 만든 그의 마음씨에 보조 출연자도 감동했고, 현장에 있던 여성 스태프들의 마음도 사로잡은 것은 당연지사. 여심을 흔드는 ‘따도남’, ‘가싶남’ 등 워너비 별명들을 무한 수집하고 있는 비결이 바로 이 사진 한 장에 드러나 있다.

한편 완벽한 리얼연애공감드라마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연애의 발견’. 한여름(정유미)의 구남친 강태하(문정혁)와 현남친(성준)의 삼각관계 속에 안아림(윤진이)의 존재가 점차 부각되면서 향방을 알 수 없는 연애 스토리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여기에 윤솔(김슬기)을 향해 도준호(윤현민), 윤정목(이승준), 최은규(구원)가 조금씩 관심을 보이며 이들의 연애에도 기대가 쏠리고 있다. 오늘(8일) 밤 10시 KBS 2TV 제7부 ‘짝사랑은 처음이지?’ 방송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