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1.08.11 11:43

달샤벳, 좋은 출발 ‘블링블링’ 발매직후 음원차트 1위 기염!!

 
11일 세 번째 미니앨범 ‘블링 블링’을 발표한 신예 6인조 걸그룹 달샤벳이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괴력을 발휘했다.

달샤벳 블링블링은 11일 오전 11시 현재 온라인 음원사이트 벅스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  네이버 3위, 멜론 8위, 도시락 8위, 엠넷 9위 등 다른 사이트도 모두 10위권 안에 안착했다.

이는 현재 가요계 내로라하는 선배들이 줄줄이 컴백한 상황에서 데뷔 8개월 차인 신인그룹이 낸 눈에 띄는 뛰어난 성과라 할 수 있다. 

 
타이틀곡 ‘블링 블링(Bling Bling)’은 트렌디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톡톡 튀는 밝은 느낌과 강렬하고 멋진 느낌이 공존, 몸이 저절로 움직여지는 신나는 댄스곡으로 1970~80년대 디스코 느낌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달샤벳만의 ‘뉴디스코’로 탄생했다.

또, 최고의 작곡가 이트라이브가 전체 프로듀서를 맡은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블링 블링(Bling Bling)’을 비롯해 ‘Beep’, ‘Dream in u’, 'Moonlight' 등 총 4곡이 수록됐으며, 작곡가 장준호, 이치우 등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달샤벳은 12일 KBS 2TV '뮤직뱅크‘, 13일 MBC '쇼! 음악중심’, 14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선보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