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4.09.01 13:22

‘야경꾼 일지’ 서예지, ‘날카로운 눈빛’으로 냉미녀 대열 합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야경꾼 일지’ 서예지의 ‘흑수련 3종세트’가 공개됐다. 정일우 바라기였던 서예지가 정일우가 목숨을 걸고 고성희를 구하자 독기를 품기 시작한 것.

첫 방송부터 연속 8회 동안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이어가며 월화극 강자로 우뚝 선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이주환, 윤지훈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측은 1일 ‘흑수련 3종 세트’를 공개, 서예지의 흑화를 예고했다.

수련(서예지 분)은 어린 시절부터 이린(정일우 분)만을 바라봐 온 일편단심 이린 바라기로, 다른 여자들에게 눈길을 주는 이린이 언젠가는 자신의 곁으로 올 것이라고 믿어 왔다. 하지만 도하(고성희 분)에 대한 질투심으로 인해 조금씩 ‘흑수련’으로 변해가고 있는 것.

▲ 래몽래인 제공

도하가 언니의 팔찌를 찾기 위해 이린을 쫓아다니는 것을 알게 되자 자신의 옥가락지를 내어주며 이린 곁에 얼씬거리지 말라고 차가운 말투로 경고를 한 수련. 그녀는 이린에 관해서는 차갑고 서늘한 면이 있음을 은근하게 드러내 왔는데, 지난 8회에서 숨겨왔던 독기를 날 선 눈빛과 서늘한 태도, 냉소적인 표정으로 폭발시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 속 수련의 눈빛에서 분노 섞인 독기가 뿜어져 나오고 있는데, 이는 도하를 안고 가는 이린의 뒷모습을 바라보고 있는 것. 수련은 폭발위험이 있는 염초를 들고 생약포에서 나온 이린이 자신의 목숨을 걸고 다시 화염속으로 들어가 결국 도하를 구하고 나오는 것을 보고는 질투심에 사로잡혀 결국 모연월을 찾았다. 모연월에게 약재전매권을 넘기며 “어서 대군을 내 앞에 데려오세요! 약조를 지키란 말입니다”라고 소리를 지르며 이린을 찾기 위해 독기를 품었음을 드러냈다.

특히 이린을 구하기 위해 모연월을 찾아갔던 수련은 결국 얻은 것 하나 없이 모연월에게 약점만 잡혀 버렸고, 이 같은 상황에 대한 분노까지 모연월의 앞에서 쏟아낸 것. 이에 위기에 빠진 수련이 과연 이린을 찾기 위해서 모연월과 또 어떤 거래를 하게 될지 ‘흑수련’으로 변신해 어떤 상황을 만들어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활극.

조선시대 퇴마사 ‘야경꾼’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화려한 볼거리로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은 ‘야경꾼 일지’는 오는 9월 2일 오후 10시부터 연속 2회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