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정현 기자
  • 방송
  • 입력 2014.09.01 10:43

'리셋’ 차우진 검사로 완벽 변신한 천정명, 카리스마 배우 등극

정체불명 X와 본격적인 대결, 눈빛 카리스마로 시청자 매료

▲ OCN '리셋' 방송캡쳐

[스타데일리뉴스=이정현 기자] OCN 기억추적 스릴러 ‘리셋’ 2회 ‘표적살인’편에서 차우진 검사로 완벽 변신하며 정체불명 X와 본격적인 대결에 시동을 건 천정명의 활약이 눈길을 끌었다.

우진(천정명)은 김만철로 인해 봉인됐던 기억이 되살아나며 의사에게 찾아가 재차 봉인된 기억인 지 확인한 후, “그럼 치료 따윈 필요 없습니다. 이제 범인을 잡으면 되니까”라고 하면서 이글거리며 끌어 오르는 분노의 눈빛을 보여줬다.

이어 보호자가 없어 보호소에서 감호조치를 받게 될 처지에 놓인 은비(김소현)의 딱한 처지를 면해주고자 고수사관(박원상)은 우진의 명을 받아 한계장(신은정)의 집으로 인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은비는 우진의 집 앞에서 우진과 우연히 마주치고, 우진의 집에서 나오던 윤희의 덕분에 우진의 집에 들어가게 된다. 그러자 은비는 호기심 가득히 우진의 집을 기웃거리다 만원짜리를 챙기고, 우진의 펜을 똑딱이다가 서재 책상 위에 있던 비밀 장부에 커피를 쏟는다. 당황한 은비는 드라기를 찾다가 우진의 집에서 비밀 장부를 가져 나오게 되는 상황이 발생한다. 우진에게 중요한 비밀 장부를 은비가 가지고 가는 것은 앞으로 사건 전개가 어떻게 펼쳐질 지 주목이 되는 부분이다.

또한, 악덕 사채업자가 연쇄적으로 의문의 죽음을 당하면서 정체불명의 X에서 우진은 문자를 받게 되고 승강기의 X자를 발견하며 고수사관을 타지 못하게 한다. 정체불명의 X는 우진의 15년 전의 사건의 범인과 연관된 인물로 우진은 본격적인 범인 잡기 시동을 걸었다.

진지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냉철한 검사로 완벽 변신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천정명은 2회 방송 분에서도 간지 눈빛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는 평이다.

'리셋'은 명석한 두뇌와 냉정한 판단으로 전과자들 사이에서는 악마라고 불리는 검사와 정체불명의 X와의 숨막히는 대결을 그린 스릴러물로,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