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4.09.01 08:48

오렌지캬라멜, 이번엔 헐리웃 섹시스타 마릴린 먼로 완벽 변신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렌지캬라멜이 31일(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에서 섹시퀸 마릴린먼로를 완벽 재현 했다.

22일(금) 방송된 KBS ‘뮤직뱅크’의 첫 무대를 통해 신개념 섹시 의상을 선보이며 신선한 충격을 안겼던 오렌지캬라멜이 착시를 이용한 신개념 의상으로 ‘인기가요’ 무대를 달궜다.

▲ 뮤직뱅크 영상캡처

이날 방송에서 지난 28일(목) 공개 했던 ‘이러지 마요’ 힌트의 완전 버전인 ‘마릴린먼로’ 의상을 선보였다. 이날 오렌지캬라멜이 선보인 상은 하얀색 원피스에 실제 사람의 상의 그림을 프린트해 만든 신개념 착시 의상 세번째 버전 이었다. 마릴린 먼로의 트레이드 마크인 금발 가발과 영화의 한장면으로 유명한 통풍구 신을 완벽히 재현해 시청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이날 마릴린 먼로를 따라 다니는 파파라치들도 함께 무대에 올라 무대에 재미를 더했다.

이날 무대에서는 ‘나처럼 해봐요’의 중독성 있는 ‘지목 댄스’와 ‘나팔 댄스’, ‘고무줄 댄스’도 마릴린먼로 콘셉트에 맞춰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선보였다.

뮤직비디오의 섹시 의상에 이어 마이클 잭슨 의상과 겨울 왕국, 마릴린 먼로까지 특별하고 독특한 콘셉트를 완벽히 재현해낸 오렌지캬라멜은 매주 의상 콘셉트에 대한 힌트를 예고 하고 있어 다음에는 어떤 콘셉트의 무대와 의상으로 무대를 사로 잡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높아 지고 있다.

오렌지캬라멜은 다음주도 ‘나처럼 해봐요’의 스페셜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기 위한 신선한 콘셉트를 준비 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