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8.27 12:51

틴탑 'EXITO'(엑시토), 월드투어 끝내고 1년 만에 컴백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틴탑이 새 앨범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틴탑은 27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9월 15일 발표할 새 앨범 TEEN TOP “ÉXITO” (틴탑 “엑시토”)의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 티오피미디어 제공

이번에 공개한 틴탑”엑시토”는 블랙과 레드의 강렬한 조합과 함께 TEEN TOP 타이포그라피 중심의 나침반 바늘 디자인이 특히 눈에 띈다. 이는 틴탑이 1년이라는 긴 기간 동안 멤버 전원이 20대로 성장한 후의 첫 앨범이라는 점과 틴탑만의 음악성을 찾아 가는 시기라는 것을 의미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것. 

또한 틴탑의 새 앨범 <TEEN TOP ÉXITO(틴탑 엑시토)>는 스페인어로 ‘성공’, 좋은 결과’라는 뜻으로 앨범 타이틀 ‘ÉXITO’를 증명하듯 공백기 동안 월드 투어를 통해 몸소 얻은 무대 경험으로 한층 더 성숙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 된다. 

틴탑의 앨범 이미지 공개에 네티즌들은 “엑시토, 틴탑 이번 앨범 완전 대박 날 듯!”, “틴탑 벌써 20대? 성숙한 무대 기대된다” 등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틴탑은 컴백과 관련해 티저 사진 및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한편, 틴탑의 새 앨범 <TEEN TOP ÉXITO(틴탑 엑시토)>는 오는 9월 15일 자정 12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