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4.08.27 10:12

[HD] 엑소(EXO) MCM과 함께한 비하인드 컷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멤버간의 환상 케미를 엿볼 수 있는 그룹 엑소(EXO)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 MCM 제공

브랜드 MCM의 모델로 활동 중인 엑소는 펑크룩과 댄디룩, 두 가지 컨셉트으로 촬영된2014 A/W시즌 화보 촬영 현장에서 셔터가 멈추기만 하면 서로를 챙기는 훈훈한 모습으로 밝은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었다.

MCM의 역동적인 재규어 프린팅 위에 골드 스타크 장식이 돋보이는 화려한 MCM 백팩과 함께 블랙 레더자켓을 입고 자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시우민과 첸의 모습이 보인다. 두 사람은 또 다른 사진 속에서도 첸이 시우민에게 커피를 대령(?)하는 모습이 포착 되는 등 촬영 내내 틈틈이 서로를 챙기며 우정을 과시했다.

 

지퍼 디테일로 두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MCM 디테쳐블아우터(detachable outer)를 입은 카이는 역시 블랙컬러의 시크한 롱자켓으로 훈훈한 비율을 돋보이게 한 세훈과 엇박자 하이파이브를 선보이는 등 촬영 내내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활기를 더했다. 한편, 찬열은 촬영 내내 백현의 장난에 빵 터지는 리액션을 보이며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했다.

 

특히 펑크룩 컨셉트의 촬영시간에는 마치 자유로운 유러피안을 떠올리게 하는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장난을 치다가도, 섬세하게 서로를 챙겨주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의상 분위기에 따라 달라지는 모습이 보는 이로 하여금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엑소가 촬영한 MCM의 ‘디지털 솔져(Digital Soldier)’ 시즌화보는 9월 중 MCM 마이크로사이트(exo.mcmworldwide.com)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며, 하반기에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