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4.08.27 09:16

[HD] 뉴이스트, 일본 첫 투어 성료.. 11월 5일 일본 데뷔 싱글 발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정규 1집 앨범으로 완벽한 변신을 인정받은 뉴이스트(NU’EST)가 일본에서 베스트 앨범 ‘뉴이스트 베스트 인 코리아(NU’EST Best In Korea)’를 발매 기념 3개 도시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 플레디스 제공

뉴이스트가 7월 30일(수) 일본에서의 발매한 일본 첫 앨범이자 첫 한국어 베스트 앨범인 '뉴이스트 베스트 인 코리아(NU’EST Best In Korea)’의 발매기념 콘서트 ’뉴이스트 재팬 투어 2014 ~원 러브~(NU’EST JAPAN TOUR 2014~ONE L.O.Λ.E~)’가 8월 18일(월), 21일(목), 25일(월) 3일에 걸쳐 나고야, 오사카, 도쿄 등 3개 도시에서 열렸다.

 

나고야 (Zepp Nagoya), 오사카(Zepp Namba), 도쿄(마이하마 안피시어터) 3대 도시 투어에는 총 5,000명의 관객이 함께 했다.

이번 투어 에서는 일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정규 1집의 타이틀곡인 ‘굿 바이 바이(Good Bye Bye)’, ‘스토리 북(Story Book)’, '사랑 없는 사랑' 등을 라이브로 선보여 팬들을 매료 시켰다.

 

이번 투어 중 도쿄의 공연 에서는 무대 도중 멤버들의 깜짝 데뷔 싱글 발매일을 깜짝 공개 했다. 이날 공연에서는 특별히 데뷔 싱글곡 인 ‘샤랄라 링(Shalala Ring)’의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 하기도 했다.

일본 첫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뉴이스트는 오는 9월 칠레, 페루, 브라질 등에서 열리는 남미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신 한류돌’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