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4.08.25 12:18

휘성 듀엣곡, 국내 최고의 보컬 휘성과 범키가 만났다

▲ 휘성 범키 듀엣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휘성의 듀엣곡으로 화제를 모은 휘성&범키의 ‘얼마짜리 사랑(feat.제시 of 럭키제이)이 공개됐다.

25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 휘성&범키의 ‘얼마짜리 사랑’(feat.제시 of 럭키제이)은 공개 직후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

휘성&범키(feat.제시 of 럭키제이)의 '얼마짜리 사랑'은 휘성 듀엣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으로 심플하고 어쿠스틱한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휘성과 범키의 부드럽고 달콤한 보컬이 귓가를 감싸는 SOUL R&B 트랙이다.

마치 한 사람의 목소리인 듯하다가도 휘성과 범키 각자의 개성을 명확하게 드러내며 환상적인 조화를 선보이는 ‘얼마짜리 사랑’은 부드럽고 달콤한 분위기와는 달리 사랑보다 돈을 선택한 연인에게 전하는 남자의 따끔한 메시지를 노랫말에 담아 오묘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휘성&범키의 ‘얼마짜리 사랑’에는 괴물신인이라 불리며 실력을 인정받은 신인그룹 럭키제이의 홍일점 ‘제시’가 랩 피처링에 참여해 그루브한 래핑을 선보이며 곡에 힘을 실었다.

휘성&범키의 ‘얼마짜리 사랑’(feat.제시 of 럭키제이)를 접한 팬들은 “입이 쩍벌어지는 음악. 역시라는 말밖에”, “좋을 거란 예상은 했지만 이 정도일줄이야, 대박!!”, “두 분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 다음 듀엣 곡도 완전 기대중!”, “믿고 듣는 보컬들의 음악! 기대 이상의 음악선물 감사합니다!!”등 국가대표급 두 보컬들의 만남을 반기고 있다.

국내 최고 보컬들의 만남이 앞으로 얼마나 더 큰 시너지를 발휘할 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