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8.24 21:40

엑시트(EXIT) 콘서트 성료, "목소리만으로 관객들의 귓방망이를 후려치다"

이들에겐 MR도, 악기도 필요가 없다

▲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단독콘서트 무대를 선보인 엑시트(EXIT, 김민욱, 김영준, 김진혁, 박찬한, 이슬기)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5인조 컨텐포러리 보이스밴드 엑시트(EXIT)가 24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단독콘서트를 열었다. 이날 홀을 가득 메운 관객들에게 엑시트는 인간의 목소리만으로 이렇게 엄청난 음악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보였다.

엑시트는 '담배가게 아가씨'를 시작으로 최근 발매한 싱글 'Ear Strike! (귓방망이를 후려치는 음악)'에 수록된 '뷰티풀(Beautiful)', '내려놔요', 왜 이래', '스타(Star)' 등의 곡들을 선보이며 악기 하나 없이 목소리만으로 완벽한 음악으로 말그대로 관객들의 '귓방망이를 후려쳤다.'

▲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단독콘서트 무대를 선보인 엑시트(EXIT, 김민욱, 김영준, 김진혁, 박찬한, 이슬기)

또한 노래뿐 아니라 예능프로그램을 보는 듯한 능수능란한 진행으로 관객들을 '신나게' 웃도록 만들었고, 결혼을 앞둔 커플에게 노래를 선물해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엑시트는 이미 2010년 UCC동영상 10만 건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며 SNS 인기스타로 더 유명했으며, 2008년과 2009년 한국아카펠라대회에서 '금상'과 '대상'을 각각 수상하여 실력파 밴드임을 입증했다. 또 2012년에는 대만 국제아카펠라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오는 8월 13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2014 보컬아시아 광주 아시아 아카펠라 페스티벌"에 한국대표로도 공식 초청되었다.

한편, 이날 열린 엑시트의 단독콘서트에는 홍대 인기밴드인 '만쥬한봉지'가 게스트로 참여해 특별한 무대를 만들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