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8.18 10:10

오렌지캬라멜 '나처럼 해봐요', '이번엔 어떤 콘셉트 인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매 앨범 마다 새롭고 신선한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던 오렌지캬라멜이 2014년 상반기를 사로 잡았던 ‘까탈레나’에 이어 18일(월) 정오 5개월여 만에 ‘나처럼 해봐요’의 음원을 공개 하고 가요계 장악에 나선다.

‘까탈레나’의 초밥과 음식을 콘셉트로 한 무대 의상으로 많은 사람들을 가로 잡았던 오렌지캬라멜은 ‘나처럼 해봐요’의 컴백 소식이 전해 짐과 동시에 ‘이번엔 어떤 콘셉트 인가?’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이 모아져 왔다.

▲ 플레디스 제공
오렌지캬라멜의 The Fourth Single ‘나처럼 해봐요’는 ‘오캬를 찾아라’를 메인 테마로 하여 만화와 게임 등을 오렌지캬라멜의 스타일로 완벽히 ‘월리를 찾아라’를 오렌지캬라멜의 스타일로 재 해석한 콘셉트의 앨범 이미지와 함께 ‘숨은 그림 찾기’, ‘틀린 그림 찾기’등의 콘셉트가 담겨 있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오렌지캬라멜 만의 유니크 함을 더욱 대중적으로 살려냈다.

뿐만 아니라 ‘나처럼 해봐요는' 반복되는 색소폰 리프와 신나는 EDM 소스가 어우러진 신나는 멜로디에 ‘나처럼 따라 해봐요’ 라는 재미있고 독특한 가사가 오렌지캬라멜 특화 댄스 곡이라는 평가를 받는 곡이다.

또, 오렌지캬라멜의 전매 특허 따라 하기 쉬운 안무 또한 이번에는 남녀노소 누구라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들로 구성되어 공개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아이돌과 비 아이돌 사이에서 오캬만의 특별함으로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 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이들 이기에 ‘나처럼 해봐요’로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오렌지캬라멜은 18일(월) 정오 The Fourth Single ‘나처럼 해봐요’의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