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4.08.18 08:59

카라, '맘마미아'로 오늘(18일) 컴백

1년 만에 돌아온 카라, 소녀들의 파티가 시작된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카라(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허영지)가 18일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카라는 18일 낮 12시 미니 6집 앨범 'DAY&NIGHT'을 발매하고 1년 만에 컴백한다. 타이틀곡으로 앞세운 ‘맘마미아’는 히트 프로듀서 집단 이단옆차기가 카라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곡이다.

'맘마미아'는 강렬한 비트의 경쾌한 댄스곡으로 기존 카라의 색깔에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음악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울러 '왁킹댄스'에 기반한 '맘마미아'의 퍼포먼스 또한 볼거리다. 멤버들 또한 안무연습 중 난이도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던 퍼포먼스로 화려한 손동작과 복잡한 동선이 주를 이룬다.

▲ '맘마미아'로 컴백하는 카라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허영지 (DSP미디어 제공)

함께 공개되는 '맘마미아' 뮤직비디오 또한 곡에 걸맞은 완성도를 보여줄 예정이다. 'DAY&NIGHT'이라는 앨범명의 의미를 담은 다채로운 의상과 무대장치가 눈길을 끈다.

이어 카라는 이날 오후 4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리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첫 공식 무대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맘마미아'의 화려한 무대를 첫 공개할 예정이다.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 또한 같은 날 오후 8시 따로 진행된다. 새 멤버 허영지를 영입해 4인 체제로 변신한 카라가 팬들의 앞에서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장이 될 전망이다.

한편 쇼케이스를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이번 카라 쇼케이스는 음원사이트 멜론을 통해 신곡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그리고 SBS MTV 와 TBS(도쿄방송)는 24일 오후 9시, SBS는 26일 새벽 2시 5분에 특집편성으로 방영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