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8.15 11:48

[영상] '시크릿' 아찔 '인어춤' 눈길.. 사복 안무영상 기습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 11일 고혹적인 레트로 풍의 신곡 ‘I’m In Love(아임 인 러브)’를 발표하고, 각종 음원 차트에서 선전 중인 그룹 시크릿이 금일(15일) 오전 ‘깜짝’ 안무 연습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걸그룹 ‘최초’ 강남역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친 시크릿은, 약 8개월 만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SECRET SUMMER(시크릿써머)’로 그간 선보이지 않았던 성숙하고 매혹적인 여인의 모습으로 완벽한 변신에 성공한 모습.

▲ TS엔터테인먼트 제공
그중 쇼케이스 무대에서 베일을 벗은 포인트 안무는 매끈한 몸매와 각선미를 강조하는 시크릿 전매 특허 ‘인어춤’으로 공개와 동시에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상황이다. 앞서 시크릿은 ‘털기춤’, ‘아기 고릴라 춤’, ‘펭귄춤’ 등 댄스팀 PLAY와 함께 수 많은 히트 안무를 탄생시킨 바 있다.

영상 속 시크릿 멤버들은 평소 무대 위에서 보여주던 화려한 모습과는 달리, 편한 트레이닝 복과 수수한 옷 차림을 하고 있다. 하지만 일상복에서도 숨길 수 없는 잘록한 개미허리와 아찔한 볼륨감은 물론, 민낯에도 불구하고 뽀얗게 빛나는 ‘완벽 쌩얼’은 보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 충분했다.

작년 12월 ‘I Do I Do’를 통해 수줍게 마음을 고백하는 귀여운 소녀에서 “너에게 푹 빠져버렸어”라며 당당한 ‘신여성’으로 거듭난 시크릿의 ‘I’m In Love’ 무대는 금일 오후 6시 30분 뮤직뱅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시크릿은 MBC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스테이지에서 농염한 분위기의 ‘I’m In Love’와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지 리스닝(Easy Listening) 팝 장르곡 ‘잘할 텐데’, 남자를 향해 시원한 한방을 날리는 ‘U R Fired(유 아 파이어드) 등 특별한 무대를 꾸밀 것으로 전해졌다. 갑작스러운 폭우 속에 맨발의 투혼이 돋보인 속초 ‘I’m In Love’는 16일 오후 MBC 음악중심에서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타이틀 곡 ‘I’m In Love’는 얼마 전 중국 최대의 뮤직비디오 사이트 ‘인위에타이’에서 조회수 1위를 기록하며 곧 100만 뷰 돌파를 앞두고 있어, 국내를 뛰어넘는 시크릿의 글로벌적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