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방송
  • 입력 2011.08.08 09:52

이진, ‘영광의 재인’ 2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

‘영광의 재인’ 속 솔직+쿨한 디자인 실장으로 변신! 박민영의 라이벌 되다?

연기자 이진이 새 수목드라마 ‘영광의 재인’을 통해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KBS 2TV ‘공주의 남자’ 후속으로 방송되는 ‘영광의 재인’에서 솔직하고 쿨한 성격의 아웃도어 회사 디자인 실장 ‘차홍주’역에 캐스팅된 것.

극 중 이진은 패션을 숭배하고 스타일을 생명처럼 여기지만, 어려운 환경 속에서 명랑하게 살아가는 박민영에게 묘한 라이벌 의식을 느끼는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2002년 <논스톱3>로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해 드라마 SBS <왕과나> 그리고 MBC 드라마 '혼' 이후 2년의 긴 공백을 깨고 연기자로 복귀하는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으며, 이진 역시 오랜만에 하는 작품인 만큼 남다른 열정을 보이고 있다.

이에 이진은 “오랜만에 작품으로 찾아 뵙는 만큼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나 즐겁게 촬영할 수 있을 것 같고, 기존과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래 기다리게 한 만큼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광의 재인’은 로미오와 줄리엣의 운명을 타고난 순수 자뻑남 김영광과 절대 긍정녀 윤재인의 행복 여정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오는 10월 12일 첫 방송 될 예정이며, 천정명, 박민영, 이장우가 캐스팅되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