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방송
  • 입력 2011.08.08 09:46

4차원 속 묘한 매력 윤희석, ‘볼매남’으로 ‘반빛’ 대활약

배우 윤희석이 종영을 앞두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에서 괴짜 정신과 의사 ‘남성우’ 역으로 출연해 이유리와 인상적인 첫 대면을 펼쳤다.
 
심리치료 관련 서적을 집필하게 된 남성우는 책의 기획자를 만나기 위해 출판사를 찾아오게 되고, 그 곳에서 한정원(김현주)의 뒤를 이어, 자신의 책을 기획하게 된 황금란(이유리)를 만나게 된다. 
 

 

윤희석은 자신으로 인해 웃는 사람이 많아지면 좋지 않겠냐며 수박씨를 입가에 붙이고 나타나기도 하고 김현주를 향해 사탕 반지를 내밀며 엉뚱한 프로포즈를 하는 등 4차원적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이어 윤희석은 이별 후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김현주에게 “울고 싶으면 울어라. 억지로 웃고 있는 것은 무표정한 것 보다 나쁜 것이다.”며 힘을 북돋아 주었고 이를 본 이유리는 괴짜 같지만 다른 사람의 마음 속을 꿰뚫어보는 윤희석에게 알 수 없는 매력을 느끼게 되었다.
 
시청자들은 “윤희석씨 이제와 나와서 넘 아쉬워요! 쫌 더 빨리 나왔으면 더 재밌었을 텐데!!!”, “오늘 보니 둘이 넘 잘 어울려서 많이 웃었어요~ 막판에 나오셨는데 남성우 카리스마 짱!”, “윤희석, 이유리의 러브스토리~ 진작에 좀 나왔으면 좋았을걸!” 등의 시청소감을 남기며 종영을 앞두고 느즈막히 이루어진 윤희석의 등장에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한편,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은 앞으로 윤희석이 그간의 악행을 끝내고 새로운 삶을 살아가기로 마음 먹은 이유리와 만나 어떤 호흡을 보여주게 될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는 가운데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