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4.08.12 18:06

[HD] 레이디스 코드, 'KISS KISS' 발매기념 서울 각 지역서 팬 사인회 개최 ‘인기 상승’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 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싱글앨범 'KISS KISS' 발매 기념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13일 레이디스 코드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서울 각 지역에서 팬 사인회를 연다”며 “팬 사인회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팬들의 요청에 곧 지방 지역에서도 팬사인회를 열 예정이다”라고 알렸다.

▲ 폴라리스 제공

레이디스 코드는 오는 14일(목) 저녁 7시에 영풍문고 종로점을 시작으로, 15일(금) 저녁 8시에 영풍문고 여의도점(IFC몰 지하3층), 16일 오후 4시 신촌 M2U, 17일(일) 오후 6시 영풍문고 김포점에서 팬 사인회를 연다.

레이디스 코드는 지난 7일, 약 6개월 만에 펑키 스타일 댄스곡 'KISS KISS'를 발매하고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레이디스 코드 멤버 애슐리, 리세, 은비, 소정, 주니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팬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팬 사인회를 무척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슈퍼창따이가 제작한 신나는 펑키곡 'KISS KISS'를 발매하고, 활발한 방송활동과 함께 게릴라 공연, 팬미팅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