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4.08.12 11:45

이국주, ‘G9’ 모델 발탁.. '에이핑크와 무게로는 안 꿀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의리’와 ‘식탐송’ 열풍의 주역 대세 개그우먼 이국주가 큐레이션 쇼핑몰 G9 (www.g9.co.kr)의 새 TV광고 모델로 발탁 됐다.

개그우먼 이국주는 지난 5월 김보성을 모델로 한 ‘G9’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 되며 김보성의 자리를 꿰차, 에이핑크와 짝을 이뤄 독특한 캐미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 코코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이국주와 에이핑크가 호흡 하게 될 ‘G9’의 새로운 TV광고는 최근 네티즌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조회수 64만을 넘긴 ‘식탐송’을 패러디 해 재미있으면서 중독성 높은 CM송과 이국주 특유의 코믹 연기가 ‘G9’ 쇼핑의 특별한 혜택을 효과적으로 전달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9 마케팅팀 이혜영 팀장은 “최근 가장 핫 한 연예인이자 의리 열풍의 주역인 개그우먼 이국주의 거침없는 입담과 코믹 연기를 새로운 ‘G9’ CF에서 만나보게 될 것”이라며 “특히 식탐송을 패러디 한 CM송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폭발적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국주는 최근 방송한 tvN 'SNL코리아'에서 현아의 ‘빨개요’를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완벽히 소화하고, 영화 ’타짜’를 패러디 한 ‘먹짜’로 식탐개그를 선보이고, ‘쇼핑몰:후기의 역습”에서는 비키니 몸매를 공개하는 등 각 코너마다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