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4.08.06 10:23

[HD] 배우 김소은, 中 화장품 '보타닉팜' 전속모델 발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보타닉팜'이 김소은을 전속모델로 중국시장 진출을 시작했다.

주식회사 에미리가 다년간의 연구와 특화된 생산유통 노하우로 최고급 품질의 화장품 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대의 화장품 브랜드 '보타닉팜'을 런칭하며 배우 김소은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것.

▲ '보나틱팜'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소은 ⓒ스타데일리뉴스

보타닉팜의 중국시장 진출에는 사랑스러운 여배우 김소은이 함께 하게 되었다. 에미리 관계자는 “김소은은 현재 한국을 넘어 중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 동안 배우 김소은의 활동으로 형성된 순수함과 청순함 그리고 친근한 이미지가 보타닉팜이 표방하는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 하고 있다. 한국과 중국 시장을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함께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배우 김소은의 전속모델 발탁은 벌써부터 보타닉팜의 중국시장 진출과 매출 증대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앞으로의 성장세에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1년 섭립된 주식회사 에미리는 100% 인체유해성문 무첨가, 순수 자연주의 표방 100% 한국생산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오랫동안 화장품 연구 및 생산을 진행해 왔다. 인체화학성분 무첨가, 자연주의 화장품 ‘보타닉팜’은 현재 중국에서 고급화장품으로 분류되어 고객으로부터 최고급 품질 합리적 가격이라는 호평의 입소문을 받고 있다.

▲ '보나틱팜'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소은 (보나틱팜 제공)

또한 현재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다양한 분야의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 역시 인체유해성분 무첨가, 순수 자연주의 표방, 합리적 가격이라는 주식회사 에미리의 확고한 신념에 맞춰 출시될 예정으로 많은 중국 소비자들에게 큰 영향력을 미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한편 ‘보타닉팜’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김소은은 최근 영화 ‘소녀괴담’에 출연해 새로운 호러퀸의 탄생을 알렸으며 현재 영화, 화보, 광고 등 다방면에서 꾸준히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