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4.08.05 17:49

아카펠라 보이스밴드 엑시트(EXIT), 24일 단독 콘서트 개최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5인조 컨텐포러리 보이스밴드 엑시트(EXIT)가 오는 8월 24일 오후 5시 'Ear Strike!'란 타이틀로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엑시트는 이미 2010년 UCC동영상 10만건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며 월간 조회수 1위를 기록하기도 하는 등 SNS 인기 스타로 더 유명하다.

▲ 아카펠라 보이스밴드 엑시트(EXIT) (부비뮤직 제공)

뿐만 아니라 2008년과 2009년 한국아카펠라대회에서 '금상'과 '대상'을 각각 수상하여 실력파 밴드임을 입증하였고, 2012년에는 대만 국제아카펠라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오는 8월 13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2014 보컬아시아 광주 아시아 아카펠라 페스티벌"에 한국대표로도 공식 초청되었다.

'일상생활에서 탈출하자'라는 의미인 엑시트(EXIT)라는 2008년 활동을 시작한 이래 한국의 아카펠라 방향성을 제시하는 혁신적인 팀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이번 공연은 엑시트의 첫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로 진행되는데, 엑시트의 다채로운 컨텐포러리 아카펠라(Funk, English pop, ballad, Rock & roll, Shoegazing)의 이펙터, 보이스 라이브, 루프 스테이션 등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활용한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아카펠라 사운드로 구성하여 관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나아가 '융합'과 '재해석'을 통해 기존의 아카펠라가 가지지 못했던 다양성을 제시하고 실험적이고 예술적인 표현을 통해 보편적인 음악 공감대를 세련되게 표현하여 '힐링할 수 있는 Ear Strike!'를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엑시트는 오는 12일 EP앨범 발매 후 24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