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뷰티
  • 입력 2011.03.02 14:58

‘제이에스티나’ 재계약 윤승아, 시트콤 인기에 CF 연타 홈런!

▲ 사진 = 제이에스티나
MBC 일일시트콤 ‘몽땅 내사랑’에서 캐주얼 대학생 룩을 선보이며 차세대 패셔니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는 배우 윤승아가 시트콤의 인기에 힘입어 2010년에 이어 2011년에도 쥬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모델활동을 이어간다.

최근 ‘제이에스티나’의 2011년 s/s 화보 컨셉은 ‘시크릿 가든’이란 봄의 정원 속에 꽃, 나비, 새 등이 향기를 물씬 풍기며 윤승아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준다는 내용이다. 여성미와 청순미가 돋보이는 윤승아의 매력에 로맨틱한 마르게리타와 사랑스러운 리본 액세서리가 더해져 그녀를 더욱 빛나 보이게 하고 있다.

특히 시트콤 등에서 항상 짧은 단발머리로 앞머리가 있는 스타일을 고집해오던 그녀가 쥬얼리 화보를 위해 러블리 한 업 스타일로 헤어 변신을 시도해 한층 시원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2010년에 이어 올해도 제이에스티나의 이미지걸로 윤승아를 발탁한 이유에 대해 광고주 측은 “윤승아의 발랄하고 러블리한 이미지가 제이에스티나 브랜드 콘셉트와도 잘 맞아떨어진다. 게다가 작년보다 윤승아에 대한 대중의 인지, 선호도가 상승세라 브랜드에도 좋은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캐쥬얼 의류브랜드 ‘플라스틱 아일랜드’ 모델로 발탁된 윤승아는 이번에 ‘제이에스티나’의 재계약까지 성사시키며 연이은 CF 러브콜로 ‘대세녀’로 각광 받는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