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1.08.05 09:27

서인국 맞아? 독특한 쟈켓 디자인 대체 어떤 음악이길래?

가수 서인국이 자신의 컴백을 알림과 동시에 이번에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의 이색 쟈켓 사진을 선보여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다.
 
서인국은 어제 밤 10시경 본인이 운영하고 있는 싸이월드 C로그에 오는 8월 10일 컴백을 알리며 새로운 곡의 곡명 shake it up 과 본인의 싱글 쟈켓을 공개했다.
 

 

선보인 서인국의 쟈켓 커버는 흔히 볼 수 있는 인물 사진 형태에서 벗어난 원색이 강조된 일러스트 아트워크로 마이클 잭슨의 곱슬머리를 연상케 하는 헤어 스타일과 빨간 테의 커다란 선글라스로 얼굴을 가리고 있으나 누가 봐도 한 눈에 서인국임을 알 수 있는 재미있고 톡톡 튀는 모습이다.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서인국의 쟈켓은 이미 팝의 본고장 미국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젊은 팝 일러스트 아티스트 MINA KWON의 작품으로, 이미 Chris Brown, Sean Kingston, Soulja Boy, Drake 등의 설명이 필요 없는 슈퍼스타들의 독특한 쟈켓 커버 아트 디자인을 담당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제 까지는 국내에서 보기 힘들었던 형태의 튀는 쟈켓 디자인을 선보인 서인국이 이번에 선보일 음악은 또 어떤 것일지 더욱 그 궁금함이 증폭되고 있다.
 
서인국은 8월 10일 자정에 새로운 신곡 ‘Shake it up’ 을 발표하고 11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